카테고리 없음

아파트 인테리어 추천~

김고토 2021. 4. 6. 15:09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토입니다.

오늘은 거실과 주방이 오픈스페이스로 되어 있는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하려고해요.

20평대의 아파트로 특히 주방이 예쁜 집인데요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컨셉으로

깔끔하게 제작가구를 넣고

소파나 러그등으로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그럼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저는 이집에서 주방이 제일 예쁜데요

심플하고 깔끔한 화이트 주방이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상부장과 하부장, 키큰장의 레이아웃도

동선을 고려해서 시공하고

가운데 원형식탁이 들어갈 수 있게

잘 인테리어 되었어요

상부장은 모두 제작하지 않고

옆의 블랙 프레임과 어울리게 조명과

몰딩으로 인테리어 했어요.

조명이 독특해서 시선을 잡고

주방타일은 아주 작은 모자이크 타일을 이용하고

블랙줄눈으로 마무리 했네요.

화이트 싱크대가 조금 심심해 보일때

타일로 포인트를 주기도 하는데

작은 모자이크타일이 적당히 포인트가 되고 있어요

그리고 하부장 싱크대는 인조대리석 상판을 얇게

제작하고 옆라인까지 내려오게 마감했는데요

그래서 엄청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만들어 줘요

그리고 싱크대도어의 손잡이를

이케아 제품이랑 비슷한 걸로 해서

더 심플함을 강조했어요.

c찬넬이 아니고 저렇게 라인이 딱 떨어지는

도어로 마감하니 훨씬 예뻐보입니다

*c찬넬은 상판과 도어 사이에

손잡이 대신에 도어를 열수 있게

공간을 만들어 준 부분의 재료를 말해요.

여기서 보는 뷰가 제일 마음에 드는데요

깔끔함 원형식탁과 싱크대가 엄청 잘 어울려요~

그리고 인덕션 위의 상부장은

후드를 감추게 제작했는데요.

상부장 아래로 간접 조명을 설치해서

분위기 있게 만들어 주면서 상부장 도어를

두개로 나누어서 좀더 특이하게 만들었어요

아파트 인테리어에서 보여주는

일반적인 싱크대 디자인보다

저는 저게 너무 이쁘답니다. ^^

그럼 다음으로 예쁜 주방을 지나서

거실쪽으로 와볼게요~!!

거실과 주방 사이에 보이는 문은

무문선 도어로 했고요

거실 아트월은 템바보드로 월플렉스를

제작해서 설치해 두었네요.

아랫쪽으로 공간을 띄우고

템바보드 도어 뒤로는 티비가 있어요~

그 위에는 수납장으로 사용할 수 있고요.

거실 뒤로는 침실이 보이는데요

유리 파티션으로 되어 있고

여닫이 문으로 만들었어요~

유리라서 안쪽으로 커튼을 설치했고요

소파뒤로 벽이 아니라

이렇게 유리파티션으로 되어 있는것이

무척 이국적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작은 벽에는 엄청 화려한 그림을

걸었고요~!!

그린컬러의 모듈소파랑

그림이랑 잘 어울립니다.

1인용 체어도 테라스쪽에 두었고요~

다만 제가 좀 아쉬운것은

바닥에 깔린 화려한 카페트 !!!

너무 화려해서 좀 모던한 걸로

깔아주고 싶었어요~!!

참 월플렉스안에는 이렇게 티비가 숨겨져 있고요

템바보드 문을 열면 티비를 볼 수 있어요~~!!

티비장이 깊이가 좁아서 티비시청하는데에는

큰 문제가 없어보여요.

그리고 안볼때는 벽처럼 , 가구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거실을 좀 더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게 해줘요

이런점이 아파트 인테리어 할때

무척 장점으로 작용하죠~

그럼 거실 뒷편에 있는 침실로 들어올게요~

화이트의 벽에는 간접조명이과

브라켓으로 포인트를 주었고요.

침대헤드가 없는 저상형 침대를 사용하고 있어요.

아주 깔끔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이라서

블랙과 우드컬러와 너무 잘 어울려요

침대 맞은편으로는 책상이 있는데

선반형으로 제작해서 선반에는

다양한 화분과 책, 소품들을 올려두고

책상에는 노트북으로 하면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어요~

홈오피스가 요즘 아파트 인테리어에서 중요한데

침실 한켠에 마련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보여요

그리고 깔끔한 욕실인테리어~

아파트 인테리어에서 주방만큼 중요한 곳이 욕실이죠~

아무래도 이사하기 전에 고치지 않으면

살면서 하기 어려운 인테리어라서

저는 꼭 이사전에 욕실과 주방은 공사하시라고

추천하는데요~~!!

이집은 바닥을 테라조 타일로 시공하고

벽은 폭좁은 가로타일로 시공했어요

욕조 옆면과 하프벽까지 테라조 타일을 시공한것이

무척이나 인상적이고

따라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인테리어네요

세면대는 인조대리석으로 제작해서

붙박이로 제작해두었고요

거울과 욕실장을 프레임으로 연결해서

통일감있게 만들었어요.

주방에서도 블랙 라인을 강조했는데

욕실에서도 예쁘게 강조하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여기는 침실 안쪽에 있는

드레스룸인데요~

시스템행거를 사용했는데

타공판처럼 구멍이 있는 철판을 사용해서

먼지 쌓이지 않게 드레스룸 꾸밀 수 있어보여요.

디자인이 독특해서 저희집도

이걸로 설치하고 싶어지네요.

이렇게 오늘은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를

보여드렸는데요

저는 특히 주방이 예쁜 이집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손잡이며 인조대리석, 상부장과

키큰장의 레이아웃등이 무척이나

실용적이고 좋아보였답니다.

저처럼 화이트 주방인테리어 로망이시라면

이집 아파트 인테리어도 추천드려요^^




반응형